아시아 지역 담당 4개 랜드사 참여…태국·베트남·말레이·일본 상품 소개

코리아트래블, 투어프로, 쿨세계여행, 착한골프 등 4개 랜드사는 지난 3일 종로 더 뷔페에서 ‘2019년 동계 해외골프 연합설명회’를 개최하고 올 겨울 주목할만한 골프상품을 안내했다
코리아트래블, 투어프로, 쿨세계여행, 착한골프 등 4개 랜드사는 지난 3일 종로 더 뷔페에서 ‘2019년 동계 해외골프 연합설명회’를 개최하고 올 겨울 주목할만한 골프상품을 안내했다

 

동계시즌 성수기를 맞아 골프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랜드사들의 행보가 분주하다. 아시아 지역을 담당하는 4개 랜드사도 연합설명회를 열고 동계시즌 골프상품 소개에 나섰다.


코리아트래블, 투어프로, 쿨세계여행, 착한골프 등 4개 랜드사는 지난 3일 종로 더 뷔페에서 ‘2019년 동계 해외골프 연합설명회’를 개최하고 올 겨울 주목할만한 골프상품을 안내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여행사와 랜드사의 골프상품 담당자들이 참석해 아시아 주요 지역의 골프상품과 골프장 등에 관한 최신 정보를 교환했다. 가장 먼저 발표를 진행한 착한골프는 더 타이C.C를 비롯한 태국 골프상품을 소개했다. 방콕 공항에서 1시간20분 거리에 위치한 터 타이C.C는 골프관광객 위주로 이용하는 곳으로 여유로운 라운드가 가능하며, 올 겨울부터 캐디 옵션을 선택제로 전환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코리아트래블은 베트남의 인기와 연결 항공편 증가에 맞춰 베트남 골프 상품을 브리핑했다. 기존에 인도네시아와 캄보디아를 중심으로 상품을 판매했던 것에서 나아가 이번 겨울에는 호치민, 나트랑, 달랏 등을 중심으로 골프상품을 판매할 계획을 밝혔다. 코리아트래블이 소개한 주요 상품은 나트랑에서 즐길 수 있는 골프상품으로, 빈펄섬에 위치한 빈펄 골프클럽과 다이아몬드베이 골프클럽 등을 소개했다. 빈펄 골프클럽은 전 코스가 바다를 끼고 있어 전망이 좋고, 잘 관리된 평이한 난이도의 코스가 특징이다. 다이아몬드베이 골프클럽은 콘도텔에 숙박 가능한 상품도 제공하고 있다.

말레이시아 더 엘스 크럽
말레이시아 더 엘스 크럽

세 번째로는 말레이시아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투어프로가 쿠알라룸푸르와 랑카위를 중심으로 상품을 소개했다. 대표적인 골프상품은 쿠알라룸푸르의 인기 골프장 3곳의 라운드가 포함된 다이아몬드 3색 골프로, 숙소는 공항에서 30분 거리의 5성급 르메르디앙 호텔을 이용한다. 다이아몬드 3색 골프를 통해 쿠알라룸푸르 TPCKL C.C, 코타퍼마이 C.C, 마인즈 C.C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쿠알라룸푸르 제2공항(에어아시아 등 LCC 전용)에 라운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제1공항을 이용할 경우 의전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쿨세계여행은 일본 후쿠오카, 가고시마, 미야자키와 베트남 푸꾸옥 및 남호이안 골프 상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현재 한국에서 하루 30편 이상의 항공편이 연결돼 접근성이 높은 만큼, 쿨세계여행은 아소 그랑비리오C.C를 이용하는 상품 등으로 동계시즌 골프여행객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