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Y  모스크바·상트페테르부르크 증편
핀에어(AY)가 2019년 3월31일부터 러시아의 대표 도시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운항을 각각 주27회, 주28회로 늘린다. 해당 노선 모두 엠브라에르 E190 항공기가 투입되며, 핀에어는 내년 상트페테르부르크 노선 취항 5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준비도 진행하고 있다. 또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핀에어 플러스 신규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에서 출발해 핀에어가 취항하는 유럽 도시(헬싱키 포함)의 왕복 항공권을 12월27일까지 발권 시 3,00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TW  해외발 변경 및 취소 수수료 인상
티웨이항공(TW)이 2019년 1월2일 발권부터 해외발 항공권 변경 및 취소와 노쇼 수수료를 일부 인상한다. 일본, 중국, 홍콩, 라오스, 베트남, 필리핀, 괌 등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의 변경 및 취소 수수료가 인상되며, 노쇼 수수료의 경우 중국, 대만, 마카오, 홍콩 등이 소폭 인상된다. 


MH  발권이벤트
말레이시아항공(MH)이 12월3일부터 31일까지 발권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항공권 40장 이상 발권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천-쿠알라룸푸르 왕복 비즈니스클래스 1매(2명)를 증정한다. 20장 이상 발권 시 추첨을 통해 인천-쿠알라룸푸르 왕복 이코노미클래스 1매(4명)를 제공한다.


TP  이름 철자 및 이름 수정 규정 변경
탭에어포르투갈(TP)이 12월1일부터 적용된 이름 철자 및 이름 수정 규정 변경 사항을 안내했다. 이름 수정은 1회에 한해 허용되며, 결혼이나 이혼, 오타(이름이나 성에서 최대 3글자), 성과 이름 혼동에 따른 경우와 같이 법적 이름 변경에만 적용된다. 영문철자 변경은 오직 에어포르투갈, 포르투갈리아, 화이트에어로 운항하는 항공편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이외의 OAL 항공사가 일정에 포함되는 경우 변경이 불가하다. 발권 후 이름 철자 수정 및 이름 수정 시 항공권 1매 당 30유로, 30달러, 47캐나다달러 또는 현지 통화로 이에 상응하는 금액의 수수료가 부과된다. 


VJ  예약부 계약직 채용
비엣젯항공(VJ)이 예약부(B2C) 계약직 직원을 충원한다. 여행사 및 항공사 예약, 발권부 경력 1년 이상을 우대하며 지원 시 국·영문 이력서를 12월19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recruit@daejooair.com)로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후 면접을 진행한다. 070-4650-8878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