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31일 논스톱 메가 파티 개최

수트라하버 리조트가 12월31일 퍼시픽 수트라 호텔 비치프론트에서 논스톱 메가 파티 2019를 진행한다
수트라하버 리조트가 12월31일 퍼시픽 수트라 호텔 비치프론트에서 논스톱 메가 파티 2019를 진행한다

 

연말을 맞아 코타키나발루의 대표적인 축제가 찾아온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논스톱 메가 파티 2019(New Year’s Eve Non-stop Mega Party 2019)’로 투숙객들을 위한 새해 전야제를 선보인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5성급 퍼시픽 수트라 호텔과 골프장을 비롯해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통합 관광 리조트 단지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매년 12월31일 연말 행사인 논스톱 메가 파티를 진행한다. 올해 논스톱 메가 파티는 퍼시픽 수트라 호텔 비치프론트에서 열린다.


논스톱 메가 파티는 코타키나발루의 최대 규모의 연말 파티로, 이번 메가 파티에는 유명 DJ인 달링 사브리나(Daring Sabrina)의 디제잉 공연을 비롯해 밴드공연 및 전통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행사를 선보인다. 또 오픈바와 럭키드로우,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외에도 수트라하버 리조트 내 다양한 미식 레스토랑에서는 새해 전야와 새해 첫날 특별 메뉴를 준비한다.

 

전용언 기자 eon@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