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코리아, 3개국 상품 200만원 … 여행사 담당자 선착순 16명

비욘드코리아가 여행사 담당자 대상 코카서스 3국 AD투어를 출시했다. 사진은 진발리 호수
비욘드코리아가 여행사 담당자 대상 코카서스 3국 AD투어를 출시했다. 사진은 진발리 호수 ⓒ비욘드코리아

 

비욘드코리아가 내년 4월5일 출발하는 코카서스 3개국 AD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비욘드코리아는 내년 코카서스 여행이 급부상할 것으로 예상하는 가운데 코카서스 지역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다는 담당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AD투어를 기획했다. 


이번 AD투어는 아르메니아, 조지아, 아제르바이잔 등 코카서스 3개국을 돌아보는 9일 일정으로 비욘드코리아가 내년 5월부터 판매하는 여행상품과 동일한 코스로 진행된다. 아르메니아에서는 예레반, 게그하르드, 가르니, 주상절리, 코르비랍, 에치미아진, 세반호수를 방문하며 조지아에서는 트빌리시, 므츠헤타, 아나누리, 카즈베기, 구다우리, 보르조미, 고리, 시그나기 그리고 아제르바이잔에서는 쉐키, 고부스탄, 바쿠를 둘러본다. 이번 AD투어 모집인원은 선착순 16명이며 아에로플로트(SU)를 이용, 상품가는 200만원이다. 


한편 비욘드코리아는 내년 5월부터 9월까지 약 350석 항공 블록을 확보한 상태로 노옵션, 특식, 전 일정 특급·준특급 호텔 숙박을 제공할 예정이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