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6일부터 내년 2월2일까지 진행… 공연·미식·불꽃놀이도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이 두바이 도심 전역에서 12월 26일부터 2019년 2월2일까지 개최된다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이 두바이 도심 전역에서 12월 26일부터 2019년 2월2일까지 개최된다 ⓒ두바이관광청

 

최대 90% 대박 할인으로 여행객들을 맞이할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Dubai Shopping Festival)’이 두바이 도심 전역에서 12월 26일부터 2019년 2월2일까지 개최된다. 24회째를 맞이한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은 두바이관광청의 두바이 페스티벌&리테일(Dubai Festivals and Retail Establishment, DFRE)국에서 주관하는 연례행사로 두바이 최대 규모의 쇼핑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700개가 넘는 브랜드가 참여해 여행객들에게 풍성한 쇼핑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여행객들은 페스티벌 기간에 제공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는데, 우선 몰 오브 에미레이트, 데이라 시티 센터 등 두바이 대표 쇼핑몰에서 최대 90%까지의 할인을 즐길 수 있는 ‘12시간 메가세일(12 Hour Sale)’을 진행한다. 이어서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각각 다른 쇼핑 브랜드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주말 서프라이즈(Weekend Surprises)’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부터 쇼핑몰 마감시간까지 각종 할인과 기프트백, 스타일링 클래스 등이 제공되는 ‘쇼핑 더 나잇 어웨이(Shop the Night Away)’ 등의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또한 1월31일부터 2월2일까지는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파이널 세일(Closing Weekend)’을 통해 가장 높은 할인율로 득템의 기회를 제공한다.  


각종 프로모션과 함께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 1월24일부터 2월2일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버즈 칼리파 앞에 위치한 버즈 파크에서 야외 팝업마켓인 ‘마켓 아웃사이드 더 박스(Market Outside the Box)’가 진행된다. 이곳에는 로컬 및 유명 해외 디자이너들의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라이브 밴드와 디제이 퍼포먼스, 각종 음식과 어린이들을 위한 액티비티 등이 준비돼 두바이에서 가장 핫한 문화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도시 곳곳에서 화려한 불꽃놀이도 감상할 수 있는데, ‘알 시프(Al Seef)’, ‘라 메르(La Mer)’, 그리고 JBR의 ‘더 비치(The Beach)’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