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이티비가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2018 송파·롯데 크리스마스 빌리지 행사에 참여해 일본 니가타현에 위치한 아라이 리조트를 홍보했다
롯데제이티비가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2018 송파·롯데 크리스마스 빌리지 행사에 참여해 일본 니가타현에 위치한 아라이 리조트를 홍보했다 ⓒ롯데제이티비

 

롯데제이티비가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2018 송파·롯데 크리스마스 빌리지(Christmas Village)’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일본 니가타현의 롯데 아라이 리조트(Lotte Arai Resort)에 대한 홍보가 이뤄졌다.


2018 송파·롯데 크리스마스 빌리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송파구청과 롯데월드타워가 공동 주최한 행사로 유명 가수들의 버스킹 무대와 플리마켓, 푸드트럭 등이 함께 열렸다. 롯데제이티비는 롯데호텔과 함께 플리마켓존에 입점해 롯데 아라이 리조트를 홍보했다.


일본 니가타현에 위치한 롯데 아라이 리조트는 스키와 짚라인 등 겨울 액티비티를 비롯해 온천과 스파가 가능한 프리미엄 복합 리조트로, 동계 스포츠를 목적으로 여행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롯데제이티비는 행사 기간 동안 부스에서 호텔 영상 상영 및 리플렛, 사은품 증정을 통해 롯데 아라이 리조트를 알렸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