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커우 미션힐즈 10개코스 조합
OZ 이용 … 여행사 커미션 20만원

가온투어가 하이커우 미션힐즈 골프 클럽의 다양한 코스를 조합한 골프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미션힐즈 골프클럽 가온투어
가온투어가 하이커우 미션힐즈 골프 클럽의 다양한 코스를 조합한 골프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은 미션힐즈 골프클럽 ⓒ가온투어

 

다양한 스타일의 골프 코스를 한곳에서 즐기고 싶다면 하이커우 미션힐즈 골프 클럽이 좋겠다. 무려 10개 코스를 보유하고 있어 이리저리 이동할 필요 없이 입맛대로 고르기만 하면 된다. 


가온투어가 동계시즌을 겨냥한 하이커우 미션힐즈 골프 클럽 상품을 출시했다. 10개 코스를 여행기간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해구 미션힐즈 플래티넘 3박5일’ 상품은 노스, 사우스 코스를 2일 동안 즐기는 콤팩트한 일정으로 4박6일의 경우 해당 코스를 4일 동안 충분히 마스터할 수 있도록 세팅했다.

‘해구 미션힐즈 행운의 8개 코스 4박6일’은 하이커우 미션힐즈 골프 클럽의 10개 코스 중 무려 8개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4일 동안 하루에 36홀 라운드를 소화한다. ‘하이커우 미션힐즈 다이아몬드 카드 4박6일’은 2번 샌드밸트, 3번 더 빈티지, 7번 스톤퀘리, 5번 라바필드를 18홀 코스로 즐기고 6번 메도우 링크스, 9번 더 프리저브, 10번 쉐도우 링크스 9홀 라운드를 추가했다. 특히 5번 라바 필드 코스는 난이도 최상급으로 미션힐즈 대회 정규 코스이자 각종 중요 대회가 열리는 코스로 꼽힌다. 

하이커우 미션힐즈 골프 클럽은 180홀의 골프 코스를 보유한 특급 골프 리조트다. 2013년 세기의 빅매치로 기록된 타이거우즈와 로리 맥켈로이의 골프 대결이 이곳에서 열렸고, 2014년 월드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박인비 선수가 우승을 거머쥔 골프장이기도 하다. 대규모 스파 단지를 비롯해 168개의 천연 온천, 실외 수영장, 면세점, 쇼핑센터, 각종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과 레스토랑도 보유하고 있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제격이다. 


이번 상품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다. 늦은 밤에 출발하고 이른 오전에 한국에 도착하는 항공스케줄로 오직 골프로 꽉 찬 일정이 가능하다. 기간은 2월24일까지 매주 일요일 출발하며 상품가는 165만원부터다. 그린피와 카트피, 캐디피, 미팅·샌딩 등이 모두 상품가에 포함돼 있으며 여행사 커미션은 15~20만원이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