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간사이·규슈 상품할인 프로모션
대림미술관 전시 초대권 증정 이벤트

내일투어가 ‘나는 코코 카피탄, 오늘을 살아가는 너에게’ 전시 초대권을제공하는 이벤트를 2019년 1월6일까지 진행한다
내일투어가 ‘나는 코코 카피탄, 오늘을 살아가는 너에게’ 전시 초대권을제공하는 이벤트를 2019년 1월6일까지 진행한다

 

내일투어가 단거리 여행지 중 선호도가 높은 일본의 알짜 상품들을 선보였다. 내일투어는 도쿄, 간사이, 규슈 금까기 상품을 소개하고, 지역별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도쿄 주말여행(64만9,000원~)’은 2박3일 일정으로, 시부야나 신주쿠 등 연말연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도쿄의 쇼핑 스폿을 소개했다.

또한 상품 예약 시 무료로 제공되는 도쿄 지하철패스 24시간을 활용해 주요 관광 명소를 둘러볼 수도 있다.
간사이의 경우 3박4일 일정의 ‘개별패키지여행 우리만 2019 설 연휴 오사카·교토·고베(169만9,000원)’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야경과 미식으로 유명한 오사카와 교토를 비롯해 온천여행지로 점차 각광받고 있는 고베까지 둘러볼 수 있다. 일정 및 옵션을 고객이 원하는대로 선택할 수 있으며 전 일정 단독 차량과 가이드가 동행한다. 우리만의 여행을 기념하기 위한 현수막을 제공하며, 1인 최대 5만원 선착순 할인도 가능하다.


내일투어는 또 ‘감성충전 해외여행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는 코코 카피탄, 오늘을 살아가는 너에게’ 전시 초대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기존 내일투어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초대권을 받을 수 있으며, 내일투어 이용 내역이 없더라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전시는 2019년 1월27일까지 대림미술관에서 관람 가능하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