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9주년 맞아 CI리뉴얼
1월7일~25일 특가 프로모션

온라인투어가 창립 19주년을 맞아 CI를 리뉴얼하고 제2의 도약을 다짐했다.
온라인투어의 새로운 CI는 맑고 청아한 하늘을 의미하는 파란색 원 안에 비상하는 비행기를 넣었다. 파란색 원은 온라인 여행의 중심이자, 세계 어디든 한 번의 클릭으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는 의미를, 원과 연결되는 비행기는 검색부터 결제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표현했다.

사명의 경우 안전성과 신뢰감을 주는 다크 그레이를 활용해 고객에게 신뢰도 높은 여행 기업으로 다가가겠다는 기업 비전을 담았다. 온라인투어는 신규 CI의 의미처럼 ‘편리한 시스템과 최고 품질의 여행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완성하기 위해 고객 중심 영업 활동과 브랜드 전략을 지속할 계획이다. 


신규 CI는 창립 19주년을 기념한 ‘New Dream of 19th’ 프로모션부터 본격적으로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7일부터 25일까지 19일간 진행되며, 19주년을 기념하고 온라인 투어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의미를 담아 역대급 특가로 상품을 판매한다. 프로모션은 ▲월·수·금 특가 ▲항공·호텔 특별전 ▲해외 여행 특별전▲축하 메시지 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캐리어,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성균 기자 sage@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