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리조트 푸꾸옥, 33개 신규 빌라 추가
퓨전리조트 캄란, 가든 풀빌라 50채 오픈

베트남을 기반으로 한 퓨전리조트 그룹이 새롭게 추가된 풀빌라를 소개했다. 사진은 퓨전리조트 캄란 디럭스 가든 풀빌라 퓨전리조트 그룹
베트남을 기반으로 한 퓨전리조트 그룹이 새롭게 추가된 풀빌라를 소개했다. 사진은 퓨전리조트 캄란 디럭스 가든 풀빌라 ⓒ퓨전리조트 그룹

베트남을 기반으로 한 퓨전리조트 그룹(Fusion Resort Group)이 새롭게 추가된 풀빌라를 소개했다.
2017년 6월 97개의 단독 풀빌라와 함께 문을 연 5성급 리조트 퓨전 리조트 푸꾸옥(Fusion Resort Phu Quoc)에 33개의 신규 빌라가 추가됐다. 초가 지붕으로 디자인 된 풀빌라는 128㎡ 규모로 침실에서는 주변 강과 정글을 볼 수 있는 전망을 갖추고 있다. 


결혼식과 회의 등의 이벤트를 위해 설계된 멀티실도 새롭게 추가됐다. 최대 80명의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기존 건축물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무성한 열대 정원의 전망을 볼 수 있다.


또한 새로 이주한 키즈 클럽인 미니 마이아(Mini Maia)에서는 아이들은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베트남어 수업, 코코넛입을 활용한 공예, 배드민턴 및 사이클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편 나트랑에 위치한 퓨전리조트 캄란(Fusion Resort Cam Ranh)도 풀빌라 오픈 소식을 전했다. 웰니스를 중심의 리조트로 휴양지를 찾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퓨전리조트 캄란은 50채의 1베드룸 가든 풀빌라 및 디럭스 가든 풀빌라를 개장했다. 기존 리조트와는 다른 콘셉트로 건축된 가든 풀빌라는 캔버스 캐노피 지붕으로 장식돼 있으며 천연 소재로 조성한 독특한 디자인이 그 특징이다. 풀빌라에는 킹 사이즈 침대, 실내 및 실외 라운지 공간, 맞춤형 욕조,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 일광욕 데크에 해먹 및 수영장이 보이는 열대 정원이 있다.


신규 풀빌라는 퓨전의 서쪽 경사면에 자리하며 개인 정원, 개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기존의 리조트 구역에서 도보나 버기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풀빌라에 머무는 동안 아침식사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제공하며, 추가비용 없이 매일 스파 트리트먼트, 요가, 태극권 및 명상 등의 활동이 가능하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