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골프장 라운드 즐기는 골프상품 출시
시내 근접한 위치로 라운드 및 관광 가능

호도투어가 동남아의 대표 여행지인 태국 방콕에서 즐기는 골프상품이 출시했다. 사진은 라차캄 C.C
호도투어가 동남아의 대표 여행지인 태국 방콕에서 즐기는 골프상품이 출시했다. 사진은 라차캄 C.C ⓒ호도투어

 

태국 방콕은 동남아의 대표 여행지이자 겨울 골프여행의 천국이다. 호도투어는 방콕 돈므앙 공항 근교의 3개 골프장에서 즐기는 방콕 시내 3색 근교 골프상품을 선보였다.


에어아시아를 이용해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며 방콕 돈므앙 공항에 입국 후 20분 거리의 노보텔 방콕 임팩트(Novotel Bangkok Impact)에 묵는다. 4성급 호텔인 노보텔 방콕 임팩트는 한국의 코엑스처럼 대형 전시장과 컨퍼런스룸이 있는 곳으로 방콕 통타이니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다. 차로 5~10분거리에 방콕 돈므앙 공항, 30분 거리에 위치한 방콕 수완나품 공항이 있어 접근성이 높다. 중심지인 스쿰빗, 라차다 번화가의 경우 택시로 약 15분~20분 정도 소요돼 방콕 시내관광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로비에는 근방을 돌아볼 수 있는 셔틀도 이용 가능하다.


이번 상품에 포함된 3개 골프장은 무왕랑싯 C.C, 비스타 C.C, 라차캄 C.C로 모두 18홀 규모다. 먼저 방콕 돈므앙 공항에서 북쪽으로 10km 떨어진 무왕랑싯 골프장은 총 7,390야드 크기로 60년의 역사를 지닌 국제대회골프코스다. 골프클럽하우스에는 레스토랑&바, 그늘집, 라커룸, 샤워실, 마사지샵, 프로샵 등이 갖춰져 있다.


비스타 C.C의 규모는 7,120야드로, 방콕 돈므앙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큰 관목과 수목들이 조성된 아름다운 골프장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방콕 시내와도 근접해 있어 방콕 시내투어를 하기에도 용이하다.


마지막으로 라차캄 C.C는 7,127야드 크기로 TPGA(태국프로골프연맹)에서 선정한 방콕 아유타야에서 가장 아름다운 골프장으로 꼽힌 적도 있다. 코스는 해저드와 벙커를 적절한 위치에 배치해 도전적인 난이도를 자랑한다. 숙소인 방콕 노보텔 임팩트 호텔에서 20분~2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무왕랑싯 C.C와 비스타 C.C에서는 주중 36홀(주말 18홀) 라운드가 가능하며, 라차캄 C.C는 월요일 및 금요일 18홀 라운드가 가능하다. 호도투어의 방콕 시내 3색 근교 골프 3박5일 골프상품은 골프 여행객들의 요구에 맞춰 항공 수하물 40kg 무료, 항공비 및 왕복 기내식, 방콕 노보텔 임팩트 호텔(2인1실 기준), 조식 및 중식, 전 일정 그린피가 포함돼 있다. 단, 미팅샌딩비 및 카트·캐디비 및 팁, 석식, 여행자보험은 불포함 사항이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