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8일까지 리조트서 사진전

캐나다관광청이 알버타 주정부 사무소, 용평 리조트와 함께 ‘용평에서 만나는 캐나다’ 사진전을 2월28일까지 진행하며,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28일까지 용평 리조트에서 캐나다를 만나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캐나다관광청은 알버타 주정부 사무소, 용평 리조트와 함께 ‘용평에서 만나는 캐나다’ 사진전을 2월28일까지 진행하며, 사진전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캐나다 로키 여행권을 증정한다. 


이번 사진전은 겨울 액티비티를 적극적으로 즐기는 용평 리조트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 캐나다 여행의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으며, 별도의 관람료 없이 감상할 수 있다. 드라마 <도깨비>로 한국인들의 여행 버킷리스트가 된 퀘벡시티를 비롯해 오로라 관측지 옐로나이프,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한 캐다 로키 등의 지역을 담은 사진 25여점이 전시되고, QR코드를 통해 관련 지역의 추천 여행일정을 볼 수 있다. 


인증샷 이벤트는 용평리조트 방문객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캐나다 알버타주 캘거리 왕복항공권 1매와 밴프 숙박권 3박, 입장권 패스가 포함된 여행권이 제공된다. 캐나다관광청 포토존에서 인증사진을 찍어 전체공개로 본인 SNS에 올린 후 해당 게시물의 URL과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2월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15일에 발표된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