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  3월1일까지 발권 프로모션
남아프리카항공(SA)은 발권일 기준 3월1일까지 6주 동안 예약·발권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여행날짜는 3월31일까지이며, 프로모션 대상 항공권은 SA287(홍콩-요하네스버그)편을 포함한 항공편이다. ATR 여행사는 홀세일 여행사에 발권 의뢰한 후 티켓번호를 확인해 참여할 수 있다. 


PR  국제&국내 결합특가 발권기간 연장
필리핀항공(PR)은 필리핀 국제&국내 결합특가 발권 기간을 연장한다. 출발일 기준 3월31일까지, 발권일 기준 3월22일까지다. 기존 판매가 SP9PR3SEL0002 요금과 동일하며 발권기간만 연장된다.


SQ  CP코드 입력 방법 변경
싱가포르항공(SQ)은 2월부터 CP코드(Corporate ID) 입력 방법이 변경된다고 밝혔다. CP코드는 기업별 실적을 조회하고 할인율을 변경하는 기준이 되므로, 상용계약이 있는 기업 발권시 OSI에 CP코드를 반드시 입력해야 한다고 싱가포르항공은 요청했다.


VN  승객 연락처 입력 방법 변경
베트남항공(VN)은 승객 핸드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방법이 SSR로 변경됐다고 1월30일 안내했다. 여행사는 예약 시 승객의 연락처를 반드시 PNR에 입력해야 하며, 항공편 스케줄 변경시 대리점에서 예약한 PNR은 해당 대리점의 QUEUE로 전송되므로 SC QUEUE를 매일 확인해 고객에게 공지해 줄 것을 요청했다. 


7C  인천-나고야·치토세 스케줄 오픈
제주항공(7C)은 인천-나고야, 인천-치토세 구간 운항스케줄을 오픈했다. 인천-나고야 노선은 3월31일부터 10월26일까지 매주 월·토요일 주2회 운항하며, 인천-치토세 노선은 매주 월·수·금·토·일요일 주5회 운항한다.


LO  빌뉴스-런던씨티공항 취항
LOT폴란드항공(LO)은 5월1일 리투아니아 빌뉴스(VNO)와 런던 시내의 런던씨티공항(LCY) 구간에 취항한다. 바르샤바를 경유하지 않는 직항편이다. 빌뉴스에서 주5회 하루 2편씩(LO271/272, LO273/274) 운항한다.


UL  CGK공항 터미널 변경
스리랑칸항공(UL)은 1월31일부로 CGK공항 터미널이 기존 T2에서 T3로 변경된다고 공지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