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위해 교육 들어요”
“고객만족 위해 교육 들어요”
  • 차민경 기자
  • 승인 2019.02.11 08:1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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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투어
ⓒ자유투어

 

자유투어가 1월21일부터 2월1일까지 올해 첫 SC(Service Champion) 전사 교육을 진행했다. 고객 감동 서비스 실현이 목표다. 영진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은 ‘CS 마인드 셋팅’과 ‘단계별 전화 응대스킬’으로 이뤄져 있다. 자유투어는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행복한 여행을 제공할 수 있는 여행 전문기업으로 도약하는 데 주력하기 위해 전 사원 대상 해당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유투어는 KCSA가 선정한 ‘2018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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