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의 추천 1위는 필리핀 클락 … 북큐슈·웨이하이 등…특가 프로모션

하나투어는 내부자료 분석결과를 토대로 필리핀 클락을 봄철 골프여행 추천지 1위로 선정했다. 사진은 클락 썬밸리GC
하나투어는 내부자료 분석결과를 토대로 필리핀 클락을 봄철 골프여행 추천지 1위로 선정했다. 사진은 클락 썬밸리GC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봄철 인기 있는 해외 골프여행지를 추렸다.
하나투어 내부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봄철 해외 골프여행 목적지로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은 지역은 필리핀 클락으로 전체 여행객의 14.1%가 다녀왔다. 클락은 고산 지대에 위치해 있어 선선한 기운 속에 쾌적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수준 높은 시설을 갖춘 골프장들도 많아 오래 전부터 골프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클락에 이은 봄 골프 인기 여행지는 일본 북큐슈 지역이다. 전체 여행객의 11.5%가 지난해 봄철 북큐슈로 골프여행을 다녀왔다. 규슈 섬 북쪽 지역인 북큐슈는 일본 내에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컨디션을 지닌 골프장이 많기로 유명하다. 라운드 후 즐기는 온천욕은 일본 골프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하나투어는 현재 이달의 추천 골프여행지로 일본 규슈를 선정하고 ‘구마모토 아소그랑비리오 골프텔’, ‘오이타 퍼시픽블루’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특가에 제공하 있다.


중국 산둥성의 웨이하이와 옌타이는 전체 여행객의 7.43%가 다녀와 4위에 올랐으며, 칭따오는 6.72%가 다녀와 5위에 올랐다. 웨이하이와 옌타이는 무엇보다 지리적으로 한국과 매우 가까워 부담없는 해외 골프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비행시간 1시간 남짓이면 닿을 수 있어 주말을 이용해서도 편하게 다녀올 수 있다. 골프장 간의 이동 거리가 짧아 여러 골프장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하나투어골프는 3월3일까지 3주 동안 ‘지금 예약하면 제일 저렴한가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해외 골프여행 상품을 최대 44%까지 할인된 특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전용상품을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골프 퍼터와 골프 모자를 상품으로 지급하며, 고급 골프백 항공 커버, 3만 하나투어 마일리지 추가적립 등 지역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선주 기자 vagrant@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