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간 아시아 학생과 교류
3월15일까지 지원서 접수

일본항공 한국지점에서 '2019 JAL 스칼러십 프로그램'에 참가할 한국 대표 학생을 선발한다
일본항공 한국지점에서 '2019 JAL 스칼러십 프로그램'에 참가할 한국 대표 학생을 선발한다

 

일본항공 한국지점에서 ‘2019 JAL 스칼러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공익재단법인 JAL재단이 주최하고 일본항공이 협찬하는 ‘JAL 스칼러십 프로그램'은 올해 50회를 맞는 유서 깊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매년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아시아 주요 국가 학생들을 초청해 세미나와 문화체험 등의 시간을 갖고 있다.  


올해는 ‘자연 재해 예방 및 관리'와 ‘지속 가능한 사회로’를 주제로 아시아·오세아니아 15개국에서 26명의 학생을 초청해 6월24일부터 7월16일까지 23일간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는 도쿄에서의 세미나를 비롯해 일본 지역 문화 연수 여행, 테마 관련 시설 견학, 일본인 학생과의 교류 및 그룹 토론, 이시카와현 가나자와시에서의 아시아포럼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도쿄 및 이시카와현에서 2차례의 홈스테이를 통하여 일본의 생활 습관과 행동 양식도 체험하게 된다.


일본항공 한국지점에서는 일본어 에세이 테스트와 면접을 통해 한국 대표를 선발할 예정이며 3월15일까지 일본항공 홈페이지로 지원서를 접수받는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