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오레일패스 출시…O-train 등 6개 관광열차

코레일관광개발
ⓒ코레일관광개발

 

5대 벨트 관광열차를 정해진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오레일 패스’가 출시됐다.


코레일관광개발은 지난 20일 관광전용열차 전용이용권 ‘오레일 패스’를 출시했다. ‘5대 벨트 관광열차로 즐기는 레일 위의 Oh! 즐거운 행복’이라는 의미다. 연령과 국적 상관없이 누구나 운휴일·정비 기간을 제외하고 정해진 기간(3일권·5일권) 동안 5대 벨트 관광열차를 입석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용 가능한 관광열차는 중부내륙관광열차 O-train, 백두대간협곡열차 V-train, 남도해양열차 S-train(전라선·경전선), 평화열차 DMZ-train(경의선·경원선), 정선아리랑열차 A-train, 서해금빛열차 G-train이다. 가격은 3일권의 경우 어른 4만9,000원, 어린이(만 12세 이하) 2만9,000원이며, 5일권은 어른 6만9,000원, 어린이 4만9,000원이다. 주중·주말 관계없이 이용가능하며, 열차 내 여유 좌석이 있는 경우에 한해 구간에 상관없이 회당 9,000원을 추가 결제하면 좌석지정도 가능하다. 좌석지정은 열차 탑승 후 승무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코레일관광개발은 출시기념으로 3월14일까지 티몬(www.ticketmonster.co.kr)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용요금 10% 할인이벤트’를,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레일관광개발 김순철 대표는 “관광열차로 달리는 기차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vagrant@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