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愛쏙’ 드는 고객 서비스, 하나투어에서
‘내맘愛쏙’ 드는 고객 서비스, 하나투어에서
  • 차민경 기자
  • 승인 2019.03.11 10:3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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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SI 슬로건·CCO 선포식 개최
“기업 입장보다 고객 입장 반영 노력”
하나투어 김진국 사장(오른쪽)과 CCO로 임명받은 김진환 상무(왼쪽)
하나투어 김진국 사장(오른쪽)과 CCO로 임명받은 김진환 상무(왼쪽)

하나투어가 ‘내맘愛쏙’이란 대표 슬로건 아래 서비스를 펼쳐나간다. 지난 3월5일 하나투어는 ‘SI(Service Identity) 선포 및 CCO 임명식’을 열었다. 


하나투어가 새롭게 설정한 내맘愛쏙 SI 슬로건은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 마음에 ‘쏙’ 들도록 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고객 만족 서비스를 넘어서 고객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다. 동시에 CCO(Chief Customer Officer, 최고고객책임자)로 김진환 관리지원본부장을 임명했다. 김진환 본부장은 “최고고객책임자로서 기업의 입장보다 고객의 입장을 의사 결정의 중심에 반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에 선포한 SI 슬로건처럼 고객 마음에 쏙 들 수 있는 하나투어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고객서비스부를 새롭게 구성해 고객중심경영팀을 운영 중이며, 업계 최초로 고객 자문단을 위촉해 운영하고 있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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