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이저, 특별 사은 상품 출시
‘오서방’ 필두로 가수·프로도 출동

클럽메이저여행이 태국 롭부리13CC 판매에 대한 사은의 의미를 담아 골프와 관광, 그리고 유쾌한 공연이 어우러진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
클럽메이저여행이 태국 롭부리13CC 판매에 대한 사은의 의미를 담아 골프와 관광, 그리고 유쾌한 공연이 어우러진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 ⓒ클럽메이저여행

클럽메이저여행이 특별한 골프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동계 시즌 태국 롭부리13CC(Lopburi Royal Thai Army13 C.C.) 판매에 대한 사은의 의미를 담아 골프와 관광, 그리고 유쾌한 공연이 어우러진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


롭부리13CC는 태국 수완나품공항에서 동북쪽으로 140km 거리로 자동차로 약 2시간 소요된다. 18홀, 파71, 전장 6,780야드 규모로 1991년 완공됐다. 태국 군 골프장으로 이용되다가 2017년에야 일반인에 공개됐다. 클럽메이저여행은 2018/2019 동계 시즌 동안 롭부리13 골프상품을 판매해 준 판매여행사들에 대한 사은 차원에서 코미디 공연과 함께 즐기는 롭부리13 골프상품과 태국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코미디 공연의 주인공은 KBS 코미디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의 간판 코너였던 ‘봉숭아학당’에서 ‘오서방’이라는 캐릭터로 큰 웃음을 선사한 오재미다. 골프투어를 선택하든, 태국 여행상품을 선택하든 여정 중에 오서방 오재미의 코미디 공연으로 자지러지게 웃을 수 있다.


일정은 3월21일부터 25일까지 3박5일이며, 이스타항공을 이용한다. 요금은 둘 다 74만9,000원이다. ‘골프 99홀+공연’ 상품은 둘째 날 27홀을 시작으로 셋째 날과 넷째 날에 각각 36홀씩 총 99홀을 롭부리13CC에서 라운드 한다. 상품가는 항공료와 호텔(2인1실), 식사, 그린피, 공연관람비 등을 포함한 요금이며, 미팅·센딩비(50달러)와 전동카트비 및 캐디비, 캐디팁 등은 따로 지불해야 한다.

골프를 하지 않는 일행을 위한 ‘관광+공연’ 상품도 있기 때문에 가족이나 소모임 여행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골프와 관광은 따로따로 즐기더라도, 공연은 한 자리에서 관람한다. 관광 일정 역시 둘째 날부터 시작된다. 칸차나부리로 이동해 콰이강의 다리를 만나고 코끼리 트레킹과 뗏목 트레킹을 즐긴다. 제스박물관과 UN공원 묘지 등도 들른다. 셋째 날에는 수상시장과 아유타야 고대 유적지 등을 만나며, 넷째 날에는 왓포사원과 수상가옥, 새벽사원 등에서 여정을 보낸다. 항공료와 숙식, 전용차량, 관광지 입장료, 공연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가이드 및 기사팁(1인 40달러) 등을 별도 지불해야 한다. 


오재미의 코미디 공연과 함께 트로트 가수 설혜영도 특별 무대를 펼쳐 공연의 재미를 높이며, 백국선 프로의 원포인트 무료 레슨도 받을 수 있다. 인천은 물론 부산·대구·무안·제주 출발도 가능하다.

 

김선주 기자 vagrant@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