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관광청·하나투어 스포츠 더한 테마 여행 기획

지난 2월24일부터 28일까지 하나투어의 테마 여행 상품으로 ‘쿨 이재훈과 함께 떠나는 특별한 사이판 여행’이 진행됐다
지난 2월24일부터 28일까지 하나투어의 테마 여행 상품으로 ‘쿨 이재훈과 함께 떠나는 특별한 사이판 여행’이 진행됐다 ⓒ마리아나관광청

 

마리아나관광청이 하나투어와 함께 ‘쿨 이재훈과 함께 떠나는 특별한 사이판 여행’을 지난 2월24일부터 28일까지 진행했다. 


이번 여행은 하나투어에서 테마 여행 콘셉트로 기획한 한정 상품으로 30명을 대상으로만 판매됐다. 아시아나항공과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으로 구성됐으며, 여행 일정에는 사이판 북섬 관광, 마나가하 섬 투어 및 다양한 액티비티가 포함됐다. 그 중 ATV 투어, 선셋 크루즈, 하얏트 풀 사이드 BBQ 등 대표 이벤트에는 이재훈이 직접 동행해 참가자들과 사이판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함께 만들기도 했다.


그룹 쿨의 멤버이자 마리아나관광청 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가수 이재훈은 약 2천 회의 다이빙 로그를 보유한 연예계 대표 베테랑 다이버로도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뮤직비디오 촬영 및 다이빙을 위해 마리아나 대표 섬인 사이판, 티니안, 로타를 다수 방문하며 마리아나 제도의 아름다움을 몸소 알리고 있다. 마리아나관광청 김은정 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레저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마리아나를 최고의 레저 스포츠 여행지로 포지셔닝 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