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가격 인상 없이 신규 혜택 대폭 확대… 휘르스트 플라이어 등 액티비티 반값 혜택

융프라우 VIP 패스를 활용하면 열차, 곤돌라 무료 탑승부터 액티비티, 유람선, 레스토랑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은 휘르스트 플라이어
융프라우 VIP 패스를 활용하면 열차, 곤돌라 무료 탑승부터 액티비티, 유람선, 레스토랑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은 휘르스트 플라이어 ⓒ융프라우철도

융프라우 VIP 패스가 올해 가격 인상 없이 신규 혜택을 대폭 늘렸다. 융프라우 VIP 패스는 열차, 곤돌라 무료 탑승을 비롯해 융프라우 일대의 액티비티, 유람선, 레스토랑 등에서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IP 패스를 활용하면 5월 중순부터 융프라우 알레취 빙하에서 눈썰매가 무료며, 스키, 보드, 플라잉 폭스와 휘르스트 플라이어, 글라이더 등의 액티비티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인터라켄-그린델발트·라우터브룬넨 노선의 열차 탑승 시 1등석을 이용할 수 있으며, 툰 또는 브리엔츠 호수 유람선도 1회 무료 탑승에서 무제한 탑승으로 변경돼 여행자의 편의성이 개선됐다.

 
VIP 패스로는 아이거글레처-융프라우요흐 구간 열차 1회 왕복, 클레이네 샤이덱, 휘르스트, 뮤렌, 그린델발트, 쉬니케 플라테 구간의 열차 및 곤돌라의 탑승도 무제한이다. 미식 여행이 유행인 만큼 기존 인터라켄 슈 레스토랑 외에 휘르스트, 쉬니케 플라테, 그린델발트, 하더 클룸 등의 레스토랑 9곳에서 5~3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교통비 절감도 가능하다. 인터라켄 및 그린델발트의 버스를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데, 인터라켄 도심의 오스트, 웨스트 지역을 포함해 ZONE 80구간의 버스와 열차, 그린델발트의 메인 노선인 121, 122, 123번 버스도 무료다. 이밖에 융프라우요흐, 휘르스트에서 무료 컵라면, 그린델발트 스포츠센터 아이스링크 및 벵엔 야외수영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패스 하나로 경험할 수 있다. 


2019년 하계시즌 VIP 패스는 4월13일~12월1일 기간 중 사용할 수 있으며, 1~6일권 등 기간도 다양하다. 가격은 1일권 175프랑(한화 약 19만6,000원), 6일권 275프랑 등이며, 유스할인 및 스위스패스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어린이(만6~15세)의 경우 기간에 관계없이 30프랑이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