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사 9곳 참가

아에로플로트 러시아항공(SU)이 국내 여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러시아 모스크바를 경유해 포르투갈 및 북 스페인 지역으로 팸투어를 진행했다
아에로플로트 러시아항공(SU)이 국내 여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러시아 모스크바를 경유해 포르투갈 및 북 스페인 지역으로 팸투어를 진행했다 ⓒ아에로플로트 러시아항공

아에로플로트 러시아항공(SU)이 지난 3월5일부터 11일까지 국내 여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러시아 모스크바를 경유해 포르투갈 및 북 스페인 지역으로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는 기존 중남부 위주의 스페인 일정에서 벗어나 비교적 덜 알려진 북부 지역과 포르투갈을 소개하고 상품 개발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팸투어는 러시아의 심장으로 불리는 붉은 광장과 크레믈린에서 시작해 포르투갈 리스폰과 포르투, 아베이루와 순례자의 고된 발걸음의 종착지 산티아고를 거쳐 피코스 데에우로파 국립공원과 코바동가 성지, 구겐하임 미술관, 마드리드 등을 둘러보는 8박9일 일정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또 아에로플로트 러시아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제공하는 미쉐린 스타 셰프의 요리와 기내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셰레메티예보 공항 및 아에로플로트 서비스 센터를 견학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팸투어에는 내일투어, 노랑풍선, 롯데관광, 롯데JTB, 레드캡투어, 모두투어, 밀라투어, 피에스타, 하나투어 등 국내 여행사 관계자들이 참가했다.  

 

손고은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