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자녀 시선 담은 ‘가족애발견’… 가족여행 트렌드 잘 반영해 공감

하나투어가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26일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하나투어 통합BM기획부 박현경 부서장(사진 왼쪽)이 시상하고 있다
하나투어가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26일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하나투어 통합BM기획부 박현경 부서장(사진 왼쪽)이 시상하고 있다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제27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 하나투어의 ‘가족愛발견’ TV광고가 선정됐다고 지난달 27일 발표했다.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 주최,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진행되는 광고상으로, TV부문, 온라인부문 등 총 5개 부문에서 선정된다. 전문가와 일반 소비자, 소비자 관련 단체 및 학회가 참여해 심사한다. 하나투어의 가족애발견 광고는 TV부문에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하나투어 통합BM기획부 박현경 부서장은 “부모(50~60대)와 자녀(20~30대) 세대가 함께 하는 가족 여행 수요는 매년 큰 성장폭을 보이는데, 트렌드를 잘 반영한 상품과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풀어낸 결과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가족애발견 광고는 미국 시애틀과 포틀랜드를 여행하며 느끼는 감정을 부모의 시선과 자녀의 시선으로 각각 담아 제작됐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