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와 북유럽 등 스페셜 특가 제공…꽃축제부터 북유럽 대자연까지 섭렵

US아주투어가 창사 36주년을 맞아 미주부터 북유럽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US아주투어가 창사 36주년을 맞아 미주부터 북유럽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US아주투어가 창사 36주년을 맞아 꽃축제부터 북유럽까지 스페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대잔치를 개최한다.
이번 감사대잔치 상품들 가운데 가장 아름다운 빛을 감상하고 싶다면 ▲엔텔롭캐년+호스슈밴드 3일(199달러)에 주목해야 한다. 3월25일부터 매주 월요일 한 달간 4회 출발하며, 전 일정 식사가 포함돼 있다. 야생화로 가득한 들꽃의 향연을 위해서는 ▲데스밸리+라스베가스+레드락 2일(219달러) 상품이 최적이다. 라스베가스 럭소 타워에 숙박하며 4월1일과 15일 두 차례 출발한다. 봄의 전령사인 제비와 꽃을 만나러 가는 여행도 준비돼 있는데, ▲꽃축제+해안기차 당일관광(149달러)은 해안기차와 뷔페 식사로 구성됐다.


유럽 상품 중에서는 US아주투어의 인기상품인 ▲북유럽+러시아 13일(2개월 전 예약 시 5,799달러)과 ▲그린란드+아이슬란드 11일(1만3,400달러)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5월부터 8월까지 매월 한 번씩 출발하는 북유럽+러시아 상품은 덴마크와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러시아를 돌아보는 일정으로, 송네 피요르 유람선과 러시아 초고속 열차(2회), 니콜라이 궁전 코스요리, 러시아 여름궁전·에르미타쥐, 노르웨이 브릭스달 빙하·달스니바 등이 코스에 포함돼 있다. 또한 그린란드+아이슬란드는 2년에 단 1번만 운영하는 특선 상품으로 6월17일 박평식 대표가 동행한다. 화려한 아이스쇼가 펼쳐지는 그린란드의 일루리삿에서 칼뱅 빙산 크루즈와 빙산 트래킹을 즐길 수 있다. 아이슬란드에서는 세계 최대 호수온천인 블루라군과 골든서클(싱벨리·굴포스·게이시르), 스카프타펠 국립공원 등이 주요 명소다. 


이외에도 ▲동유럽+발칸 13일(3,599달러) ▲방콕+파타야+진해벚꽃축제 9일(1,999달러) ▲벚꽃진해군항제 5일(550달러+항공료) 등 다양한 스페셜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박평식 대표는 “36번째 봄을 맞이한 US아주투어가 최장수·최대 한인여행사로서의 자긍심을 갖고 행복한 여행을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성균 기자 sage@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