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간소화· 영국 등 글로벌패스 이용 가능 국가 확장 등 변화

설립 60주년을 맞이한 유레일 그룹이 미디어 간담회를 통해 패스 간소화, 가격 인하 등의 신규 소식을 알렸다 유 레일 그룹
설립 60주년을 맞이한 유레일 그룹이 미디어 간담회를 통해 패스 간소화, 가격 인하 등의 신규 소식을 알렸다 ⓒ유레일 그룹

유레일패스가 2019년 패스 간소화, 가격 인하, 글로벌 패스 이용가능국가 확장, 성인 2등석 패스 신설 등 다양한 변화로 한국 시장을 공략한다. 유레일 그룹 G.I.E(이하 유레일 그룹)은 지난달 27일 중구 코트야드 메리어트에서 ‘2019 유레일 미디어 간담회’를 진행했으며, 유레일 그룹 나딘 코즐러(Nadine Koszler)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이 딩(Yi Ding) 아시아 세일즈 매니저를 비롯해 50여명의 여행업계 관계자가 참석했다. 


현재 유레일 패스는 연간 30만개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한국 시장은 연간 2만5,000명 이상이 사용해 전 세계 3위 시장으로 자리매김했다. 유레일 그룹은 설립 60주년을 맞아 간담회에서 2019년 신규소식도 발표했다. 우선 유레일 패스는 올해부터 글로벌패스와 원컨트리패스 2가지로 간소화되며, 글로벌패스의 경우 영국, 마케도니아, 리투아니아가 신규 이용가능 국가로 포함됐다. 또 가격 경쟁력 강화를 위해 유레일 글로벌 패스 가격을 최대 37%까지 인하했으며, 이는 최근 5년 내 가장 저렴한 가격이다. 마지막으로 성인 2등석 패스 및 시니어 패스를 신설해 여행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시니어패스의 경우 10% 할인이 주어지며 2등석도 이용가능하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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