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광고 모델로 활동
5월12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

호텔스컴바인이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유해진씨를 선정했다
호텔스컴바인이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유해진씨를 선정했다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이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유해진을 선정했다. 배우 유해진은 지난달 29일부터 시작된 호텔스컴바인의 TV 광고를 비롯해 영상 및 인쇄광고, 온오프라인 홍보 콘텐츠 등을 통해 호텔스컴바인의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할 예정이다. 


배우 유해진은 현재 방영 중인 tvN <스페인 하숙>에서 그만의 넉살과 인간적인 모습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으며 호텔스컴바인은 유해진의 위트 있는 성격과 실제로도 여행에 대한 높은 관심이 자사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호텔스컴바인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의 콘셉트는 ‘ㅎㅎㅎ호텔스ㅋㅋㅋ컴바인’이다. 전 세계 280만개 이상의 호텔을 한 번에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을 예약할 수 있어 웃을 수밖에 없다는 메시지를 유해진 특유의 웃음소리를 더해 흥미롭게 전달한다. 또 호텔스컴바인이 제공하는 실시간 요금인하 알림, 회원 전용 특가, 데일리 핫딜 등의 서비스를 유해진의 재치와 유머러스함을 담아 유쾌하게 소개한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새로운 광고 출시를 기념해 5월12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영상광고를 자신의 SNS 페이지에 공유하고 ‘ㅎㅎㅎㅋㅋㅋ’로 이행시를 짓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17일에 개별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1명), 갤럭시 노트 9(1명),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이그제큐티브 1박 숙박권(3명), 호텔스컴바인 맥스인형(20명), 키스뉴욕 네일드레스 스페셜 에디션(30명), 호텔스컴바인X풋타콤마 머그컵(45명), 호텔스컴바인X테라로사 트래블러 블렌드 한정판 드립백 세트 5P(5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