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캐나다·유럽 6일 예약 시 1일 무료 … 타지역 추가 할인

허츠 렌터카가 5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뉴질랜드, 아시아에서 무료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허츠 렌터카

허츠(Hertz) 렌터카가 전 세계를 대상으로 각양각색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국, 캐나다 및 유럽 지역에서는 1일 요금 무료 행사를 진행하며, 호주·뉴질랜드에서는 20달러 추가 할인, 아시아 지역에서는 15달러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 예약은 5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2개월이며, 차량 픽업은 여름 성수기가 포함된 7월31일까지다.


1일 요금 무료 행사는 미국, 캐나다 지역에서 모든 등급의 차량을 6일 이상 렌트 시 제공된다. 유럽 지역에서는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룩셈부르크 등 허츠 직영 영업소에서 미드 사이즈(Mid Size) 등급 이상의 차량을 6일 이상 렌트 시 적용된다.


추가 할인 프로모션은 모든 등급의 차량을 4일 이상 렌트 시 호주, 뉴질랜드에서는 20달러 추가할인을, 아시아 지역에서는 홍콩,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브루나이, 스리랑카, 파키스탄 등 행사 참여 허츠 영업소에서 15달러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무료 및 할인 프로모션은 타 할인 프로그램과 결합해 이용할 수도 있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