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관광청, ‘알로하 TV’ 오픈…기념 이벤트도

하와이관광청이 유튜브 채널 (알로하 TV)를 오픈하고 개국 기념 영상으로인기 뷰티 크리에이터와의 콘텐츠를 제작했다
하와이관광청이 유튜브 채널 (알로하 TV)를 오픈하고 개국 기념 영상으로인기 뷰티 크리에이터와의 콘텐츠를 제작했다

 

하와이관광청이 유튜브 채널 <알로하 TV>를 오픈한다. <알로하 TV>는 하와이 현지 축제와 이벤트 소식, 최신 호텔 및 투어 정보, 떠오르는 맛집 등 다채로운 여행 정보뿐만 아니라 하와이 전통 문화, 하와이 스타일의 생활 방식, 여행 시 안전 주의 사항 등의 보다 전문적인 정보를 일반인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영상 콘텐츠로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앞으로 하와이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격주로 선보이는 현지 소식 ‘알로하 리포트’의 풀 버전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진행되는 하와이 이벤트 현장 스케치, 인플루언서 및 매체와의 콜라보레이션, 연간 홍보 캠페인 등을 영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하와이관광청은 개국 기념 영상으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인 ‘걸즈 트립 투 하와이(Girls Trip to Hawaii)’라는 주제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유명 유튜버 ‘유스뷰티’와 ‘선민’이 친구끼리 떠나는 하와이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오아후와 카우아이섬의 대표 관광 지역, 레스토랑, 핫플레이스 및 쇼핑 장소 등을 직접 방문했다. 


개국 기념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된다. 5월17일까지 총 35명을 추첨해 하와이 여행권, 백화점 상품권, 하와이관광청 제작 굿즈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알로하 TV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유튜브에서 <알로하 TV>를 검색 후 접속해 ‘채널 구독’ 후 업로드 된 첫 영상을 감상하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