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31일까지 하와이서 ‘주차비 지원 이벤트’ 등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이 5월31일까지 하와이에서 2일 이상 세단 등급 이용 시 백화점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하와이 주차비 지원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이 5월31일까지 하와이에서 2일 이상 세단 등급 이용 시 백화점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하와이 주차비 지원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하와이 주차비 지원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 초 진행된 하와이 스포츠카 주차비 지원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큰 반응에 이어 기획됐으며, 세단 등급으로 변경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5월31일까지 하와이에서 2일 이상 소형등급(Economy)을 제외한 세단 등급을 이용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차량 이용 후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의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예약번호와 이름, 핸드폰 번호를 기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자에 한해 이벤트 대상 부합 여부를 확인한 후, 선착순 1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6월말 증정한다.


더불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31일까지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열린다. 5월1일부터 12월19일(여름 성수기 7월15일~8월31일 제외)까지 미국과 하와이 지역의 렌터카를 이용 예정인 회원이 대상이며, 업그레이드 쿠폰 ‘ALAMO1905’를 입력하면 일반 세단 등급에 한해 중소형(Compact) 예약 시 중형(Midsize)으로, 중형(Midsize) 예약 시 스탠다드(Standard)로 자동 업그레이드된다. 알라모렌터카 관계자는 “하와이 여행객의 주차비 부담을 덜고, 차량 업그레이드 혜택으로 풍성한 여행을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성균 기자 sage@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