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히티관광청 글로벌 캠페인 론칭… 6월6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타히티관광청이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픽 유어 파라다이스’를 론칭하고 6월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히티관광청이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픽 유어 파라다이스’를 론칭하고 6월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히티관광청

 

타히티관광청이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픽 유어 파라다이스(Pick your Paradise)’를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타히티의 섬들 속 다양한 액티비티와 독특한 폴리네시아 문화 및 이색적인 자연 환경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pickyourparadise.kr)를 방문하면 어드벤처, 문화, 로맨스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타히티 여행 정보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와 영상을 이용해 가상 투어를 떠나고 나만의 타히티 여행 일정을 구성해볼 수도 있다. 또한 사이트에는 국내 주요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타히티의 섬들’ 패키지 상품을 확인하고 상담 신청도 가능하다.

 
타히티관광청은 5월7일부터 6월6일까지 한 달 동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크로 사이트의 가상 투어에서 소개한 타히티의 섬들의 대표 액티비티 중 가장 경험하고 싶은 액티비티를 이벤트 포스트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5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