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8회 호텔 전문가 미팅
후불 확대 및 신규 기능 소개

토파스여행정보(주)가 주최하는 ‘제8회 호텔 전문가 미팅’이 지난 17일 열렸다 ⓒ토파스여행정보(주)
토파스여행정보(주)가 주최하는 ‘제8회 호텔 전문가 미팅’이 지난 17일 열렸다 ⓒ토파스여행정보(주)

 

토파스여행정보(주)가 ‘제8회 호텔 전문가 미팅(Hotel Expert Meeting)’을 지난 17일 열었다. 호텔 전문가 미팅은 토파스의 호텔 예약 기능과 콘텐츠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호텔 담당자들 간의 네트워킹을 확대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는 일동월드와이드를 비롯한 주요 상용 여행사는 물론 10개의 온라인 여행사에서 총 20명의 호텔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토파스는 셀커넥트의 그래픽 호텔 예약 기능과 함께 항공·호텔을 하나의 PNR로 예약할 때의 편리한 기능, 새롭게 추가된 호텔, 선불 결제가 가능한 호텔 확대 등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공유했다. 특히 상용 여행사의 경우 후불 결제를 이용하는 편이지만 선불 결제시 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어 선불 결제 호텔에 대한 선호도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토파스는 선불 결제가 가능한 호텔 콘텐츠를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번 미팅에서는 전 세계 롯데 호텔 현황과 멤버십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