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박종대 본부장(오른쪽 두 번째)이 2019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내일투어
내일투어 박종대 본부장(오른쪽 두 번째)이 2019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내일투어

 

내일투어의 대표 브랜드 ‘금까기’가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여행사(개별여행) 부문에서 2012년부터 올해까지 7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2019 고객사랑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며, 소비자 기초조사를 통해 부문별, 업종별, 브랜드 품질 등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를 거쳤다. 또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및 경영 활동을 토대로 가치 및 적합성 평가, 서류심사, 심사위원회의 최종 심사 후 선정된다. 


내일투어의 개별 자유여행 브랜드인 ‘금까기’는 합리적인 가격과 지역별 코디네이터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취향과 기호를 반영한 여행 상품이다. 현재 유럽, 동남아, 미주 등 개인부터 그룹까지 떠날 수 있는 약 2,500여개의 상품이 준비돼 있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