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륙·제주지역 패키지 및 에어카텔 대상
예약 인원에 따라 최대 3만원 할인 제공

웹투어가 6월 한 달 간 국내여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투어가 6월 한 달 간 국내여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투어가 국내여행기획전을 출시하고, 여름 성수기를 한 발짝 먼저 준비한다. 6월 한 달 간 내륙 패키지여행, 제주 에어카텔 등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발기간은 7월30일까지다. 


인원에 따라 총 금액을 할인해주는 ‘3/6/9 할인’을 통해 내륙&제주버스패키지 상품을 총 금액 기준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고, 제주자유여행 중 서귀포KAL호텔에 투숙하면 선착순으로 바다전망 객실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제주 숙박과 에어카텔 상품 이용 시 특정 상품에 한해 마라도·가파도 왕복승선권을 증정하고, 내륙 숙박 상품의 경우 최대 65% 할인을 제공한다. 


웹투어는 여름휴가 상품으로 내륙 패키지 상품도 추천했다. 푸른 남해의 절경을 즐기는 ‘남해+거제권 명품여행 2박3일’, 순천만자연생태공원을 비롯한 자연 경관과 꼬막정식 등의 미식을 한 번에 즐기는 ‘전라도권 명품여행 2박3일’ 상품을 여름 휴가지로 제안했으며, 가격은 4인 출발 기준 1인 29만9,000원으로 동일하다. 1박2일 상품으로는 전주 한옥마을과 선암사 등 역사와 전통을 둘러보는 ‘전라도 핵심여행 1박2일’을 추천했으며, 가격은 4인 출발 기준 1인 19만9,000원이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웹투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www2.webtour.com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