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메이크어위시 파트너십, 글로벌 패스 1장당 15유로

유레일이 난치병 아동 소원성취 기관 ‘메이크어위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난치병 아동을 위한 기부에 동참한다 ⓒ유레일
유레일이 난치병 아동 소원성취 기관 ‘메이크어위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난치병 아동을 위한 기부에 동참한다 ⓒ유레일

유레일이 난치병 아동을 위한 기관 ‘메이크어위시(Make-A-Wish)’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메이크어위시는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소원 성취’ 전문기관이다. 유레일은 7월16일까지 여행자들이 유레일 글로벌패스를 구매하면 1장당 메이크어위시와 국경없는의사회에 15유로(약 2만원)를 기부하며 유레일패스 구매자들에게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유레일은 메이크어위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전 세계 아동들의 삶을 변화시킬 25가지 소원을 이루어줄 예정이다. 미국 메이크어위시 재단의 CEO 겸 이사장 리처드 데이비스는 “난치병을 가진 아동들의 소원 중 하나가 새로운 곳으로 여행하는 것”이라며 “접수되는 소원 중 미국 내에서는 약 77%, 그 외의 국가에서는 40% 이상의 소원이 여행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유레일 여행객들이 전 세계 아동들의 소원을 이루고 삶을 변화시킬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레일은 10월24일부터 10월29일 사이 참여형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