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발빠른 네이버 패키지 마케팅
롯데관광, 발빠른 네이버 패키지 마케팅
  • 손고은 기자
  • 승인 2019.06.25 16:4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30일까지 ‘브랜드 위크’
롯데관광개발이 네이버 패키지 여행 서비스에 입점하며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6월2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이 네이버 패키지 여행 서비스에 입점하며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6월2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롯데관광개발

지난 20일 네이버 패키지 여행 메타 서치 플랫폼에 입점한 롯데관광개발이 발 빠르게 브랜드 위크를 준비했다. 네이버 패키지 여행에는 롯데관광을 비롯해 인터파크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한진관광, KRT 등 7개 여행사가 입점해 여행 상품을 비교 검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관광은 네이버 패키지 여행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6월25일부터 30일까지 6일 간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인기 해외 패키지와 원데이 스페셜 상품을 포함한 25개 네이버 전용 상품을 선보이고 매일 1개의 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원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은 28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상품 구매시 최대 30만원 네이버 페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손고은 기자


  •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 5층 (주)여행신문
  • 대표전화 : 02-757-8980
  • 팩스 : 02-757-898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홍렬
  • 법인명 : (주)여행신문
  • 제호 : 여행신문
  • 등록번호 : 서울중구0877호
  • 등록일 : 1992-05-21
  • 발행일 : 1992-07-10
  • 발행인 : 한정훈
  • 편집인 : 김기남
  • 여행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1992-2019 여행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ktt@traveltime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