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30일까지 ‘브랜드 위크’
지난 20일 네이버 패키지 여행 메타 서치 플랫폼에 입점한 롯데관광개발이 발 빠르게 브랜드 위크를 준비했다. 네이버 패키지 여행에는 롯데관광을 비롯해 인터파크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한진관광, KRT 등 7개 여행사가 입점해 여행 상품을 비교 검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관광은 네이버 패키지 여행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6월25일부터 30일까지 6일 간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인기 해외 패키지와 원데이 스페셜 상품을 포함한 25개 네이버 전용 상품을 선보이고 매일 1개의 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원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은 28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상품 구매시 최대 30만원 네이버 페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손고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