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르주 디스커버리 베이 홍콩 포이베 응아이(Phoebe Ngai) 시니어 세일즈 매니저
오베르주 디스커버리 베이 홍콩 포이베 응아이(Phoebe Ngai) 시니어 세일즈 매니저

오베르주 디스커버리 베이 홍콩(Aub erge Discovery Bay Hong Kong)은 홍콩 란터우섬에 자리한 4성급 고급 호텔이다. 설립 6년 째로, 총 300여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홍콩 번화가에 있는 호텔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시티 호텔과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좀 더 홍콩의 자연적인 모습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대표적이다. 메인 객실은 마운틴뷰룸으로, 숲을 가깝게 느낄 수 있다. 물론 오션뷰 객실도 보유하고 있다. 킹베드가 들어가 있는 오션뷰딜럭스룸이나 자쿠지가 있는 오션프론트룸이 인기가 많다. 오션파노라믹뷰룸은 우리 호텔에서 최고로 좋은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이다. 전체적으로 객실 크기가 넓고 1~3베드룸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니즈에 응답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란터우섬에 자리한 디즈니랜드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셔틀도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또 각종 기업 이벤트나 콘서트가 열리는 공항 컨벤션과도 가까워 비즈니스 목적의 투숙에도 손색이 없다. 호텔 내에 총 4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연회장도 갖추고 있다. 홍콩 센트럴로 가는 페리도 운영돼 25분 정도면 닿는다. 


현재 오베르주 디스커버리 베이는 홍콩 로컬 비중이 압도적인 편이다. 앞으로 한국 고객 유지를 보다 많이 하려고 준비 중인데, 한국 여행사들과 협업하고 싶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