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 비즈니스클래스 라운지
2020년 덜레스공항도 오픈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의 유나이티드 폴라리스 라운지가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로 선정됐다ⓒ 유나이티드항공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의 유나이티드 폴라리스 라운지가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로 선정됐다ⓒ유나이티드항공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에 위치한 유나이티드 폴라리스 라운지가 2019 스카이트랙스 월드 에어라인 어워즈(2019 Skytrax World Airline Awards)에서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로 선정됐다.  


폴라리스 라운지는 2016년 첫 개장했다. 국제선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객에게 제공되는 라운지는 시그니처 향과 선별된 음악 플레이리스트, 은은한 무드 조명이 어우러져 있다. 유나이티드 폴라리스 라운지의 시그니처 좌석은 보통 규격보다 큰 사이즈의 의자를 가장 큰 특징으로 하며, 업무 또는 다이닝용 책상과 함께 프라이버시를 위한 칸막이 및 측면 램프를 설치했다. 라운지 한편에는 삭스 피프스 에비뉴(Saks Fifth Avenue) 브랜드의 담요와 베개를 갖춘 침대도 마련했다. 


한편 유나이티드항공은 앞으로도 유나이티드 폴라리스 비즈니스 클래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유나이티드항공 중대형(wide-body) 항공기의 약 절반에 새로운 폴라리스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이 장착되어 있으며, 내년에는 워싱턴 덜레스 국제공항(Dulles International Airport)에 유나이티드 폴라리스 라운지가 문을 열 예정이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