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부산 등 놀이시설 입장권 할인

인터파크투어가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상품과 놀이시설 할인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상품과 놀이시설 할인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인터파크투어

아이와 함께 실내에서 여름 더위를 피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인터파크투어가 여름 호캉스 기획전 및 어린이 체험시설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심 탈출 호캉스, 펀 시티’ 기획전을 이용하면 인천 지역 호텔을 특가에 만날 수 있다. 테마파크, 스파, 쇼핑 등 복합 문화 시설을 갖춘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리조트는 1박 28만6,000원부터,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보유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을 18만5,900원부터다. 


일산, 송도, 부산 등 전국 각 지역 어린이 놀이시설 입장권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약 5,000여 평의 대형 유·아동 전시체험관인 일산 ‘상상체험 키즈월드’와 송도 컨벤시아 ‘신비아파트 체험전’ 입장권을 1만1,900원, 부산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9,900원의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다. 


인터파크 전시사업팀 이충우 팀장은 “서울과 가까운 인천, 일산 뿐만 아니라 부산 등 다양한 곳에서 아이와 함께 실내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인터파크에서 입장권 예매 시 전시티켓 할인권을 제공하는 혜택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은지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