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M KOREA 제니퍼 채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사
HNM KOREA 제니퍼 채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사

가족여행 시 휴양지를 고려하지만 장거리는 피하고 싶은 여행객들이 하이난을 대안으로 삼고 있다. 중국 최남단의 하이난은 4시간30분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과 관광비자 면제로 인해 최장 30일까지 체류가 가능하다. 또 5성급 글로벌 체인 호텔들이 타 지역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것도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쉐라톤 하이탕베이 리조트는 국립해상공원으로 지정된 하이탕베이에 위치해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며 4인 가족이 투숙해도 여유로운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11개의 다양한 수영장 시설과 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 자녀를 둔 가족 단위의 여행객에게 최적의 조건이다.  


특히 올해 여름에는 부모와 자녀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어린이를 위한 데일리 썸머 캠프(Daily Summer Camp Activities)가 매일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장애물을 넘고 짚라인을 체험하는 키즈 어드벤처와 쿠킹 클래스, 야외에서 영화를 즐기는 오픈 에어 시네마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마술쇼, 현대 무용 공연을 비롯해 하이난 최고의 무용수들과 함께하는 뱀부 댄스와 캠프파이어가 기다리고 있다. 쉐라톤 하이탕베이 리조트는 한국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한국인 상주 직원 채용, 겨울철 가족여행객을 위한 어린이 웜풀 가동, 인근 테마파크와의 협약 등을 준비 중이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