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삼성전자 제휴 할인이벤트
인공지능으로 검색부터 예약까지 한번에

인터파크투어가 삼성전자 빅스비로 숙박·항공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하고, 국내숙박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삼성전자 빅스비로 숙박·항공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하고, 국내숙박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삼성전자 빅스비와 손잡고 여름철 국내 숙박 할인 이벤트를 출시했다. 삼성전자 빅스비로 예약하면 국내 숙박 상품 5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는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인공지능 음성인식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빅스비로 인터파크투어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박과 항공 상품을 검색하고, 예약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서울 시내 호텔 추천해줘’라고 말하면 인터파크투어 웹페이지로 연결돼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맞는 상품 정보가 화면에 나타난다. 인터파크투어 모바일앱 또는 빅스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빅스비로 국내 숙소를 검색하면 빅스비 보이스 쿠폰함에 5,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인터파크 마케팅기획팀 최훈기 팀장은 “고개들이 빅스비를 이용해 편리하게 숙소를 찾고,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근 호캉스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이번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은지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