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모두투어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여행사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7월24일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시상식에 참석한 모두투어 경영지원본부 우준열 본부장<가운데 오른쪽>은 “창사 이래 고객 가치를 최우선하는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한 결과라 생각된다”라며 “항상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산업 각 분야의 대표 브랜드를 매출, 시장점유율, 브랜드 인지도 등의 세부항목으로 평가해 선정하는 것으로, 이번 시상은 지난 5월30일부터 6월13일까지 온라인, 모바일, 유선조사 등을 통해 진행됐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