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이치페리, 19만9,000원 패키지 출시
9월30일까지 매주 일·월·화요일 출발 예정

제이에이치페리가 독도 무료 방문을 포함한 울릉도 2박3일 특별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 제이에이치페리
제이에이치페리가 독도 무료 방문을 포함한 울릉도 2박3일 특별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제이에이치페리

제이에이치페리가 독도 무료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울릉도 2박3일 특별 패키지 상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 독도 무료 승선 기회를 제공한다.


제이에이치페리와 선사 판매 대리점이 공동 기획한 이번 상품에는 후포-울릉 왕복 선비, 숙박 2회, 식사 4회, 울릉도 A코스 관광 및 독도 무료 승선이 포함돼있다. 출발 기간은 8월18일부터 9월30일까지로, 매주 일·월·화요일에 출발하며, 상품가는 19만9,000원(4인1실 기준)부터다. 울릉도와 독도를 연계해 최소 비용으로 독도 방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이에이치페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독도를 방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최근 한일 관계가 악화된 상황에서 해외여행 대신 독도를 방문한다면 의미 있는 여행이자 국내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예약 및 자세한 사항 문의는 제이에이치페리 홈페이지(www.jhferry.com)와 전화(1644-9605)를 통해 가능하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