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 KE 왕복 장자제 상품 출시
전 일정 리무진 차량, 5대 특식 포함

자유투어가 옵션과 쇼핑의 부담을 덜어낸 장자제 BIG3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자유투어
자유투어가 옵션과 쇼핑의 부담을 덜어낸 장자제 BIG3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자유투어

자유투어가 장자제 여행에 부담을 덜었다. 자유투어가 이번에 출시한 ‘중국 장자제 BIG3 시리즈' 상품은 가격대별로 노팁, 노옵션, 노쇼핑 상품을 구성해 고객만족도를 높였으며, 대한항공을 이용해 오전에 출발, 오후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알차게 채웠다. 


이번 상품은 전 일정 VIP 리무진 차량으로 진행된다. 원가계, 천자산풍경구, 천문산, 보봉호 등 장자제 명소로 구성된 관광 코스는 물론, 5대 특식을 포함해 볼거리와 먹거리 모두 사로잡았다. 자유투어는 특히 원가계와 천문동 코스를 추천했는데, 원가계는 중국 풍경구 중에서도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으로 초고속 백룡엘리베이터를 이용해 편안하게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천문동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천연 석회동굴로 999계단을 올라 높은 하늘 위에서 대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쇼핑 부담과 옵션 부담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는 점이 핵심포인트”라며 “BIG3 상품 외에도 대표상품인 홈쇼핑 특별 기획, 다양한 연계상품들도 준비돼있으니 여행 목적에 따라 선택하기에도 용이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