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스투어, 현지 조인 장자제 4일 상품 출시
천자산, 원가계, 천문산 등 관광코스 포함

박카스투어 장자제 3박4일 상품은 항공편과 일정을 고객이 스스로 만들어 자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다. 사진은 장자제 천문산
박카스투어 장자제 3박4일 상품은 항공편과 일정을 고객이 스스로 만들어 자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다. 사진은 장자제 천문산

장자제를 자유롭게 즐기면서도 필수 관광 코스는 놓치지 않는 상품이 출시됐다. 중국 전문 여행사 차스투어의 ‘박카스투어! 장자제 3박4일’ 상품이다. 일정을 직접 구성할 수 있어 고객의 자율성이 높아지고, 자유여행에 어려움을 주는 숙박, 교통 문제를 해결해 편의성도 높였다. 


차스투어는 고객이 항공권을 끊어 중국 현지에서 합류하는 상품이다. 공급이 늘어나면서 항공 운임이 저렴해지는 만큼, 고객이 스스로 비행편을 선택해 보다 합리적으로 여행을 구성할 수 있게 했다. 장자제는 고객들이 교통편에 어려움을 겪던 지역으로, 고객이 예약한 항공시간에 맞춰 픽업 샌딩 서비스를 제공해 불편함을 줄였다. 노팁, 노옵션, 노쇼핑으로 구성해 고객 만족을 우선시했다. 이번 상품은 4인 이상 출발 확정으로, B2B와 B2C 채널을 동시에 운영하며 모객을 진행해 출발 가능성도 높다. 


일정은 장자제 필수 코스를 알차게 채웠다. 첫째날 가이드 미팅 후 자유시간을 갖고 2일차부터 본격적인 일정이 진행된다. 보봉호 유람선, 천자산, 원가계, 십리화랑, 대협곡 유리다리 등 장자제의 매력을 담은 코스를 진행하고, 전신 마사지(90분)를 받으며 여행의 피로를 달랜다. 셋째날에는 천문산, 귀곡잔도, 유리잔도, 뱃놀이를 포함한 황룡동굴 종유석 관광을 둘러보고, 귀빈석에서 송성천고정쇼를 관람한다. 마지막 날은 자유시간을 가진 후 각자 편한 비행편으로 돌아오면 된다. 


박카스투어! 장자제 3박4일 상품은 전 일정 5성급 풀만 호텔을 제공해 일정 동안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현지식과 호텔 뷔페를 포함한 특식을 4회 제공하며, 한국어 가이드가 전 일정 동행해 원활한 진행을 돕는다. 매주 월·수·금·토요일 출발하며, 판매가는 성인 46만9,000원, 어린이 32만9,000원이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