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파빌리온쿠알라룸푸르 셰린 조(Shereen Chow) DOSM
반얀트리&파빌리온쿠알라룸푸르 셰린 조(Shereen Chow) DOSM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5성급 호텔인 있는 반얀트리호텔, 파빌리온호텔을 소개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반얀트리호텔은 오픈한지 1년이 된 신규 호텔이다. 쿠알라룸푸르 중심가에 위치, 고층건물의 53층부터 꼭대기층인 59층까지를 호텔로 운영 중이다. 총 5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F&B 시설은 7개에 달한다. 꼭대기 층은 루프톱바로 운영된다. 쿠알라룸푸르의 랜드마크인 페트로나스 트윈타워가 바로 바라다보이기 때문에 매우 인상적인 전경을 자랑한다. 


올해 1월 오픈한 파빌리온 호텔은 말레이시아의 로컬 브랜드지만, 반얀트리에서 매니지먼트를 하고 있다. 때문에 반얀트리 그룹이 보유한 높은 수준의 호스피탈리티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파빌리온 호텔은 쿠알라룸푸르의 최고 쇼핑몰로 꼽히는 파빌리온에 접해 있다. 총 325개 객실을 보유, 규모는 반얀트리 호텔보다 크다. 기업행사 등을 진행할 수 있는 볼룸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목적에 부합한다. 18층에 있는 인피니티풀도 명소다. 


투숙객들은 두 호텔의 레스토랑, 부대시설 등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반얀트리와 파빌리온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보다 프리미엄을 느끼고 싶은 여행자에게 적합하다. 최근에는 투어프로의 ‘다이아몬드 골프 상품’에 숙소로 포함, 한국인 관광객이 계속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