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다낭 디너쇼 패키지 출시 … 항공편 자유롭게 선택 가능해 실속 채워

NHN여행박사가 10월 다낭 디너쇼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NHN여행박사가 10월 다낭 디너쇼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올 가을 관광과 공연으로 가득 채운 다낭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NHN여행박사가 그룹 송골매 출신 구창모와 함께하는 다낭 디너쇼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10월10일, 11일, 12일 단 3회 출발하는 이번 상품은 다낭, 호이안, 후에 관광과 디너쇼를 결합했다. 12일 진행되는 구창모 디너쇼에는 구창모를 비롯해 이태원, 오은주, 이수완 등 다양한 가수들이 함께 출연해 열기를 높일 예정이다. 


관광 일정도 알차다. 다낭 대성당, 까오다이교 사원 등 다낭 시내를 둘러보고, 산 전체가 대리석으로 이뤄진 오행산에 오른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도시인 호이안에서 베트남의 역사도 살필 수 있다. 내원교, 풍흥의 집, 쩐가사당 등 호이안 구시가지 투어 및 도자기마을, 목공예마을을 관광하는 호이안 투본강투어도 마련돼있다. 후에로 이동해 카이딘 왕릉, 티엔무 사원, 후에성을 둘러볼 수도 있다. 


대한항공, 티웨이항공 등 다양한 항공편을 제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높였다. 항공별로 요금 및 출발일이 상이해 고객들은 실속 있게 일정 선택이 가능하다. 상품가는 전 일정 숙박 및 식사 포함 39만9,000원부터로, 자세한 사항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www.drtour.com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