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7일부터 35개 호텔 35% 할인 프로모션 진행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35개 호텔 할인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더 갈랜드(The Garland) 호텔 ⓒ로스앤젤레스관광청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35개 호텔 할인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더 갈랜드(The Garland) 호텔 ⓒ로스앤젤레스관광청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9월17일부터 LA 지역 35개 호텔들에 대해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직 끝나지 않은 여름(Endless Summ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스앤젤레스는 연중 300일 이상 온화한 날씨를 자랑해 가을에도 서핑, 야외 영화, 콘서트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가을에도 여름의 분위기를 계속 만끽할 수 있도록 비치시티(Beach Cities), 밸리(The Valley), 다운타운(Downtown), 웨스트사이드(the Westside), 할리우드(Hollywood) 등 LA 5개 지역에 있는 35개 호텔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호텔을 예약하는 방문객들은 최대 35%에 달하는 할인 혜택 외에도 LA 고급 쇼핑몰 웨스트필드 센츄리 시티(Westfield Century City) 기프트카드, 룸 업그레이드 서비스, 박물관 입장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양한 야외 행사도 마련했다. 미국드라마 ‘왕좌의 게임’ OST 라이브 콘서트와 유명 뮤지션들의 야외 라이브 콘서트가 열리고, 100개 이상의 할로윈 테마 이벤트 등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앤젤레스관광청 공식 홈페이지 내 링크(www.discoverlosangeles.com/EndlessSumm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