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별 3~4등급 구성 10월2일 적용…B-777·A350 탑승시 와이파이 이용 가능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은 중화항공이 9월19일 요금설명회를 개최해 새로운 요금 규정인 페어 패밀리(Fare Family)를 소개했다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은 중화항공이 9월19일 요금설명회를 개최해 새로운 요금 규정인 페어 패밀리(Fare Family)를 소개했다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은 중화항공(CI)이 새로운 운임 규정인 페어 패밀리(Fare Family)를 출시했다. 중화항공이 9월19일 요금설명회를 개최하고, 변경된 운임 규정 및 동계 운항 스케줄에 대해 안내했다. 


중화항공이 출시한 페어 패밀리는 베이직, 스탠다드, 플렉스 등급으로 나뉘며, 이코노미 클래스에는 디스카운트 등급을 추가했다. 각 등급별로 마일리지 적립률, 재발행 및 환불 수수료, 무료 와이파이 제공량 등이 상이하다. 이코노미 클래스의 디스카운트 등급은 무료 수하물 허용량을 20kg으로 줄이고, 보다 경쟁력 있는 운임을 제공한다. 사전 좌석 지정 운임이 신설됐고, 여행사 커미션은 기존 3%를 유지했다.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에 대한 안내도 이어졌다. 이용 가능한 기종은 B-777과 A350로, 기내 또는 중화항공 웹사이트에서 와이파이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플렉스 등급 이상은 무료로 12~24시간 기내 와이파이를 제공한다. 


중화항공 우지아치 한국지사장은 “올해 7월까지 전년대비 10% 증가한 60만명 이상의 한국인이 타이완을 방문했다”며 “양국 간 교류 증대와 한국 여행업 관계자들의 도움을 바탕으로 중화항공이 한국 시장에서 발전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중화항공은 현재 한국과 타이완을 주61회 연결하고 있다. 노선별로 인천-타이베이 주30회, 김포-송산 주3회, 인천-가오슝 주7회, 부산-타이베이 주21회 운항 중이다.

 

이은지 기자 even@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