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씨 어드벤처 아르니Arunee 세일즈&마케팅 이사
파타야 씨 어드벤처 아르니Arunee 세일즈&마케팅 이사

파타야는 한국에 널리 알려진 태국의 대표적인 휴양지다. 파타야 씨 어드벤처는 여행객들에게 파타야 산호섬 투어와 액티비티를 함께 제공하고 있는 업체로, 중국, 타이완, 홍콩, 한국인이 주 고객이다. 핫티엔 비치와 사메 비치는 파타야 해변 중에서도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해양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힌다. 백사장을 따라 크고 푸른 나무들이 길게 늘어서 있어 자연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물이 맑아 스노클링에도 제격이다. 투어 고객을 위한 전용 비치를 운영해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10년 경력의 전문가와 함께 씨워킹,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스노클링, 패러세일링 등의 레포츠를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 


방콕, 파타야 호텔 픽업과 풍성한 해산물 점심을 투어에 포함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산호섬 내 유일하게 에어컨을 갖춘 레스토랑에서 똠양꿍, 스테이크, 해산물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25명 정원의 최신식 스피드보트를 이용해 안전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청결한 스노클링 장비와 현대식 화장실을 보유하고 있다. 영어가이드가 동행하지만, 한국어도 조금씩 구사할 수 있어 의사소통이 어렵지 않다. 


파타야 산호섬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코란섬 파노라마 뷰포인트도 방문한다. 핫티엔 러브 트리에서 자물쇠를 걸고 사랑을 약속하는 코스는 연인들에게 인기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